당근 입사 원한다면 25~26일 여기로

입력 2023-09-20 17:30   수정 2023-09-20 17:31



당근이 하이퍼로컬의 새로운 길을 함께 만들어 나갈 개발 인재들을 직접 만난다.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 행사에 참가해 채용 브랜딩 부스를 열고 인재들을 만난다.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는 테크 기업들의 인사/교육 담당자를 비롯해 취준생,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한데 모여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정보를 교류하는 채용 행사다. 당근을 포함한 여러 테크 기업들의 채용 관련 팁과 일하는 문화, 기업 철학은 물론 기업마다 요구하는 업무 스킬과 자격 요건 등도 파악할 수 있다.

당근은 25일, 26일 양일간 현장 부스 운영을 통해 하이퍼로컬 서비스로의 여정을 함께할 미래 인재들을 만난다. 25일 오후부터 26일까지 운영되는 당근 채용 브랜딩 부스에서는 당근 인사 담당자와 인재 채용에 관한 궁금증을 1대1로 묻고 답할 수 있는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밖에 부스 방문자들에게 당근 캐릭터인 ‘엔지니어 당근이’가 들어간 다양한 굿즈도 증정한다.

행사 둘째날인 26일 오후 3시에는 정상호 당근 조직문화 리드가 ‘테크 업계 리더들의 일하는 방식’을 주제로 한 세션에 참석해 당근의 조직 문화와 인재상, 업무 방식 등을 자세히 소개한다. 자유로운 복장, 영어 이름 사용, 보고나 승인 없는 자율휴가 등 IT 스타트업이 갖고 있는 수평적인 조직 문화의 필요성을 스타트업의 성장 그래프를 통해 살펴볼 예정이며, 그 안에서 당근이 갖고 있는 일하기 방식과 조직 문화의 핵심 키워드를 소개한다.

정상호 당근 조직문화 리드는 “당근은 국내 스타트업 중에서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대표 기업으로, 누적 가입자 수 3500만명, MAU 1800만명을 넘어서며 지금도 매일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며 “당근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도전과 성장을 함께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당근은 현재 약 60여개 직군에서 수시 채용을 진행 중이며 활발하게 인재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채용 공고는 당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